본문 바로가기
지역 술집 탐방/대구 술집 탐방

다양한 맥주의 맛과 분위기가 있는 곳, 만촌동[맥주할인카페]

by Social Bartender 2019. 7. 23.

"다양한 맥주의 맛과 분위기가 있는 곳, 만촌동[맥주할인카페]"

 

대구 만촌동 이마트를 향하는 길목에 위치해 있는 '맥주할인카페'

길을 지나가다 매번 지나친 곳인데 오늘 한번 방문해보았다.

 

 

들어서면 보이는 실내 모습.

인테리어부터가 부담 없이 편안한 느낌이다.

 

 

안주 메뉴판도 심플하게 되어있고 주류 메뉴는 수가 많아서 셀프라고 되어있는데 가격은 약 3000원부터 1만 원 대 까지 다양한 세계맥주들이 나열되어 있다.

 

 

가볍게 마실 우리가 선택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제주 맥주.

 

제주 펠롱 에일

사실 제주 펠롱 에일과 (안마셨지만)위트 에일, 이전에 서울에 있을때 처음 알게되었는데 대구 와서 마셔보려고 찾아보았을 때 마트 어디를 가든 구할 수가 없었다. 

그런데 이런 곳에 숨겨져 있기에.. 소소한 행복과 뿌듯함을 발견한 것 같다.

다양한 개성과 특성을 가진 홉을 블렌딩해서 탄생시킨 제주 맥주의 펠롱 에일.

이거 하나 맛 본 것으로 만족하는 하루다.

 

 

가볍게 마실꺼니 안주 역시 가볍게 감자튀김 하나 주문했다.

울트라, 웨지, 반달감자 등이 모듬으로 나오는 감자튀김이다.

 

 

이것은 서비스로 주신 쥐포튀김(?)

나는 잘 안먹어본 메뉴라 모르겠지만 앞쪽 친구가 파는거 말고 직접 튀긴거 같다고 한다. (본인이 파는 쥐포튀김(?)은 못먹는데 저건 먹을 수 있었다고.. 뭐 우리는 신경 안써서 그다지 중요한 문제는 아니지만!)

 

 

그냥 늘 지나쳐가는 곳이어서 가벼운 술자리도 찾고 한 번 궁금해서 방문해보았는데 편안한 분위기에 가벼운 대화 하기 적당했던 것 같다.

 

 

무엇보다 맥주 하나 고를 때도 간단하게 소개해주시고 첫 방문인데 서비스까지 베풀어주시는 사장님의 작은 배려도 기억에 남는. 그런 곳이었다.

댓글